Skip to content

Teddy_M – 사랑 외 1개 MV

앨범 소개

 
‘사랑’ 이란 단어엔 밤하늘의 별 개수만큼의 사연이 존재할 것입니다.
인류세가 시작되면서 언어가 만들어지기도 전에 분명 ‘사랑’이라는 감정은 존재하였을 것이고 긴 역사의 시간만큼 수많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사람으로 태어나서 죽는 그 순간까지 우리는 ‘사랑’을 원하고 ‘사랑’에 상처받으면서도 죽는 그 순간까지 ‘사랑’ 속에서 생을 마감하고 싶어 하는지도 모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의 큰 의미인 ‘사랑’은 어쩌면 삶의 멍에 같은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 받기 위해 노력하고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사랑’에 반복적인 상처를 받고 ‘사랑’에 삶의 의욕이 하루아침에 수십 번 바뀌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누구도 강요하지 않은 이 ‘사랑’을 위해 우리는 여전히 하루하루 ‘사랑’을 위해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 ‘사랑’의 노랫말은 더 이상 마주할 수 없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입니다.
현실은 다시는 마주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지만 마음속의 어찌할 수 없는 그리움과 사랑의 감정을 원망하듯 이야기하는 곡입니다.
마지막 노랫말처럼 어쩌면 ‘부질없는 그 사랑’ 일지도 모르는 우리의 ‘사랑’은 조금은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부질없는 혹은, 부질없을지 모르는 그 ‘사랑’을 위해 살아가는 ‘우리’를 위해 이 노래가 조금은 마음의 위안과 휴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도 없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잠시 여러분의 ‘사랑’을 내려놓고 이 노래를 통해 여러분의 마음이 조금은 숨통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Tags: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