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eni.M (엠블랙) – 잃어버린 것들

앨범 소개

 

양승호, MBLAQ 리더, M.R.P. 엔터테인먼트와 알로말로휴메인 엔터테인먼트의
‘Music in Motion’ 프로젝트’로 솔로 데뷔

양승호는 KPOP 씬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둔 1세대 5인조 남성 그룹 MBLAQ(엠블랙)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서, 일본, 남미, 아시아 등 글로벌한 활동을 펼쳐온 뮤지션으로 손꼽힙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무용, 피아노 등 다방면의 재능을 보유한 양승호는 이제 그의 예술적인 측면을 더욱 깊게 탐구하기 위해 M.R.P. 엔터테인먼트와 알로말로휴메인 엔터테인먼트의 ‘Music in Motion(보는음악프로젝트)”의 뮤지션 아티스트로 컴백하게 되었습니다.

양승호의 첫 싱글 곡 “잃어버린 것들(Lost things)”은 더 깊은 사유와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Leni가 노래한 ‘잃어버린 것들’은 현대 사회에서 자아를 잃고 타인의 시선만을 의식하는 소셜 문화에 상심하며, 무감각한 자의식을 깨우고 주변의 소중한 이들과 자신을 존재하게 하는 목적을 마주하며 자아를 찾자는 메세지를 전합니다. “잃어버린 것들”은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새로운 자아발견을 위한 여정에 대한 양승호의 솔직한 성찰과 다짐을 담은 곡입니다. 무게감 있는 피아노로 시작해 오롯이 Leni의 목소리가 그대로 감정을 빌드업하며 클라이막스로 펼쳐지는 편곡이 감동을 더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숏드라마, 릴스드라마, 틱톡 등 다양한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플랫폼에서 폭넓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곡가 바크 (박정호)의 섬세한 음악과 김세훈 감독의 35년 경력에 걸친 뛰어난 영상미는 보는음악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됩니다.
양승호의 “Music in Motion(보는음악 프로젝트)”에는 세계적인 안무가 김성훈과 유럽에서 주목받는 디자이너 유니 초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는 양승호가 아이돌 그룹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예술적인 세계를 구축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간 새로운 시작을 암시합니다.

이는 양승호의 음악을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하고,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하여 팬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이끌어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는 양승호의 음악적 탄탄성과 예술적 완성도를 강조하며, 노래 한곡 뮤직비디오를 넘어선 창의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Music in Motion Project”는 음악과 시각적 요소의 융합을 통해 빠르게 진화하는 음악과 영상 콘텐츠의 본질을 상징적으로 잘 나타내는 프로젝트입니다. “Music in Motion Project”는 현재의 트렌드와 기술적 발전을 반영하면서도 오랜시간 그를 지켜온 팬들과 새로운 관객들에게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Tags: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