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포레스텔라 – BJJMUSIC ORIGINAL

앨범 소개

 
장르를 가리지 않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4명이 모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세련된 사운드의 업비트 락 “Stuck In a Maze”를 부른다. ‘좋은 음악’을 향한 열정으로 음악시장을 주도해온 뮤직프로듀서팀 “ButterFly(이하 버플)”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BJJMUSIC Original”의 시작을 명품 아티스트 포레스텔라가 함께 했다. 버플과는 포레스텔라의 리더인 조민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라야’로 시작되어 포레스텔라와 ‘함께라는 이유’,’For Life’라는 곡을 함께 하면서 그들의 우정과 신뢰를 쌓아 왔다.

“Stuck In a Maze”는 힙한 리듬과 강한 락사운드를 기반으로 누가 들어도 세련된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화려하지 않은 심플하지만 마치 클래식에서 영감을 얻은 듯한 코드 진행은 이 곡이 마치 영화나 드라마 또는 애니메이션의 OST같은 향기가 물씬 배어 나온다. 버플의 초기부터 오케스트라의 향연을 좋아하기도 했었고 포레스텔라와 작업했던 곡들 역시 이런 관현악적인 사운드와 컨셉이 두드러졌는데 이것을 하드락이라는 사운드와 장르의 스킨을 씌웠다. Nirvana와 Linkin Park의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그래서 이 곡에서는 얼터너티브와 힙합, 댄스와 오케스트라가 혼합된 제대로 된 크로스오버를 만들었다. 장르를 넘어드는 포레스텔라이기에 가능한 일이었고, 그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을 한층 더 살려내고 호소력에 힘을 더한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Tags: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