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알렉사(AleXa) – Girls gone Vogue

앨범 소개

– 美 ‘ASC’ 우승 후 10개월 만에 11월 11일 화려하게 컴백!!
– 새 미니앨범 ‘Girls Gone Vogue’, 빌보드 상위권 차트를 휩쓸고 있는 K-POP 대표 송라이터 팀,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 그리고 알렉사가 작사-작곡에 참여!!
– 지금껏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음악 색깔과, 곡들로 구성!!

지난 5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한 이후 선보이는 이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는 알렉사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두었다.
새 미니앨범 “Girls Gone Vogue”는 시대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이며, 1980년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Vogue’ 문화와 미래도시의 화려한 Virtual Circus가 잘 어우러진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마마무, 원어스 제작사인 RBW의 황성진 프로듀서가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알렉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마마무 문별, 2am 진운, 태국 싱어송라이터 이자 배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Jeff satur’ 등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알렉사 만의 색을 완성시킨 앨범이다.
그리고 신스 팝 장르,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팝곡 등 기존에 알렉사가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음악 색깔과 곡들로 구성되어 앨범의 완성도와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Back In Vogue’는 BTS , NCT, TXT, 레드벨벳 등의 K-POP 대표 송라이터 팀인 Moonshine과 Sunshine이 참여했다. 8,90년대 팝과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의 영향을 받은 곡이며,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고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Vogue를 통해 숨겨져 있던 알렉사의 여성스럽고 섹시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울러 알렉사만의 독보적인 A.I 컨셉 세계관의 연장선으로 Virtual Circus의 미스테리함과 화려함을 보여 주고 있다. 더해서 알렉사의 퍼포먼스, 새로운 스토리 라인이 더해져 또 한번 뮤직비디오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태그:

답글 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