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웃사이더 & 방승호 : 콜드블루 – 둘레길외 1개 MV

앨범 소개

 
‘콜드블루’는 학교폭력 문제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책임감을 높이고 음악이라는 예술 매개체를 통해 학교폭력 예방 문화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로, 그 첫번째 이야기인 ‘둘레길’은 홀로 외로운 길을 걸어가는 소외된 친구들에게 묵묵히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메세지와 함께 고민과 아픔, 그리고 그 아픔을 극복하기 위한 용기와 결심을 담은 가사가 담겨있다.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보고 듣고 경험한 학교폭력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했으며, 수년간 푸른나무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청소년을 위한 재능기부 강연과 릴레이 토크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와 국내 모험상담가 1호로 활동하며 학업을 포기한 학생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담은 영화 ‘스쿨 오브 락’에 출연했던, 노래하는 교장 방승호가 함께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메시지 전달을 하는 곡이다. 또한 앨범커버, 작사, 작곡, 편곡 등 다양한 부문에서 학생들이 직접 자신의 경험과 힘을 더했다.

푸른나무재단과 홍보대사 아웃사이더는 사연과 재능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학교폭력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래를 발매할 예정이며, 음원 수익금 전액은 푸른나무재단에 기부되어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Tags: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