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디어올마이티 – 세상의 빛 되는 것

앨범 소개

 ’디어올마이티‘ 가 속해 있는 공동체인 마이티블레싱을 보면 정말 작은 세계를 보는 듯한 기분이다.

맴버 개개인의 특성이 너무 다르기에 서로 많이 부딪히고, 서로를 통해 깨어져 간다. 하지만 이러한 각양각색의 서로 다른 모습은 오히려 우리가 모여 하나님의 일을 할 때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이는 놀라운 하나님의 일하심이 된다.

살아가다 보면 때로는 세상이 나만 외면하는 것처럼 보일 때도 있다. 하지만 이 곡을 통하여 우리에게 고난과 역경만 있지 않다는 메세지를 전해주고 싶다. 삶을 살아가는 한 명 한 명의 작은 교회들이 모여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나가는 것이 얼마나 복되고 기쁜 일인 것인지 알려주고 싶다.

우리의 다름이 때로는 힘들지만 때로는 두 배 세 배의 기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세요.
다름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모습을 드러내기 원하시고 더 나아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길 원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엡2:10, 새번역)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태그:

답글 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