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래 (Darae) – 나의 영화였던 너에게 외 MV

앨범 소개

 
“난 오늘도 우리의 첫 장면으로 돌아가 널 그리곤 해 바보처럼…”
보컬 ‘다래 (Darae)’는 전 ‘가비엔제이’ 멤버이자 리더로써 아름답고 매력적인 톤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을수 있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 ‘신촌에 왔어’, ‘연애소설’, ‘전 여친’등 수 많은 히트곡 목소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제니’가 아닌 ‘다래 (Darae)’로써의 첫 출발로써 그녀의 행보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다.
첫 디지털 싱글 ‘나의 영화였던 너에게’는 엠씨더맥스, 거미, 빅마마, 먼데이키즈, 노을, 신용재, 벤, 펀치, 멜로망스, V.O.S, 엔플라잉, 백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AIMING MUSIC 의 메인 프로듀서 김수빈의 작편곡과 더불어 국내 최고 스트링 현악팀 Aim Strings가 오케스트레이션을 담당하였고, 히트 자타공인 작사가 ‘민연재’와 ‘다래 (Darae)’가 함께 그녀의 지나온 여정의 이야기를 담아내었다.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사랑, 추억, 기억 모든 이야기를 담담하면서도 폭발적으로 노래하는 ‘다래 (Darae)’의 목소리를 한껏 느낄수 있는 곡이다.
떠나보낸 ‘과거의 나’를 그리워하면서도 내일을 기대하는 설레는 마음, 그리고 고마웠던 마음을 한편의 영화로 해석한 가사에 화려한 기타와 따뜻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가비엔제이 ‘제니’에서 본인의 본명 ‘다래 (Darae)’로 돌아온 다시 한번 리스너들에게 최고의 보컬을 선사할 신곡 ‘나의 영화였던 너에게’.
“너의 영화는 누구였니?”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태그:

답글 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