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김호중, 조성환, 정미애 – 명곡제작소 EPISODE 8

앨범 소개

TV조선 ‘명곡제작소, 주문즉시 만들어드립니다’ Episode. 08
– 가수 김호중 ‘편지 한 장 (부제: 서른에 만난 첫 세상)’
– 가수 정미애 & 조성환 ‘친구 같은 연인처럼’

‘당신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드립니다’, TV 조선의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주문즉시 만들어드립니다’의 Episode. 08, 가수 김호중의 ‘편지 한 장’, 가수 정미애, 조성환의 ‘친구 같은 연인처럼’ 이 발매되었다.

가수 김호중의 ‘편지 한 장 (부제: 서른에 만난 첫 세상)’은 직접 그가 써 내려간 편지 글을 노래로 만든 곡이다. 마음이 작았던 한 어린 아이가 노래하는 꿈을 꾸며 살아왔고, 결국 가수라는 꿈을 이뤘으며, 자신을 지켜주고 아껴주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그의 삶이 담긴 특별한 곡이다.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와 풍부한 스트링라인 그리고 코러스라인이 김호중의 보컬을 감싸며 감동을 선사한다.

가수 정미애, 조성환의 듀엣 곡 ‘친구 같은 연인처럼’은 두 부부의 삶의 여정이 담긴, 또한 이 시대의 모든 부부들의 여정이 담긴 곡이다. 사진첩을 바라보며 지난 날을 회상하며 대화하듯이 진정성 있게 가창하였다. 한 여름 지중해의 바다처럼, 화음 그리고 악기구성이 편안하게 다가오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들은 장르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제작소의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이 프로듀싱하였다.

조영남, 정훈희, 진성, 송가인, 금잔디, 안성훈, 홍자, 김소현, 손준호, 홍지윤 등 명품 가수들과 장르를 넘나드는 신곡들을 탄생시키며, 일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명곡제작소는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To see the progress, Enter your password.

Tags: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